[대구 신천동] 우야지막창 동대구역점 👍

2022. 10. 9. 22:48인생 즐기기/맛집찾아 삼만리

몇달 전부터 찜해놓고 가보려 했던 우야지막창 동대구역점에 가봤다.
월요일이 쉬는 날이라지만 일요일 늦은 저녁인데 사람이 많았다. 대기를 좀 하다가 자리를 잡았고 중간중간에 대기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였다.

메뉴판 사진을 안 찍었는데 막창 3인분 이상 주문 시 계란말이, 소세지, 된장라면, 팥빙수가 서비스!!
어떤 가게들은 첫 주문은 3인분 이상으로만 가능한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꼭 3인분 주문해야 되는건 아니지만 저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3인분 주문을 유도했다. 나쁜 건 아니라고 본다. 어차피 둘이서 가서 2인분은 좀 적다. 막창이 기름빠지고 나면 크기가 상당히 줄어든다.

암튼 우리는 당연히 3인분 주문했고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들 다 먹었다 ㅎㅎ 계란말이와 소세지는 알아서 나오는거고 된장라면이랑 팥빙수는 달라고 하면 주신다.

좌측에 계란말이.. 이것도 양이 상당해서 1인분 식사대용이 될 것도 같다 ㅎㅎ
막창 3인분은 안 잘려진 세 덩어리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소세지 하나. 이 소세지가 어릴 적 먹던 소세지 맛이 났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막창

서비스 된장라면

된장라면은 뭐랄까..
라면과 잘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되게 어색한 조합의 맛이었는데 어디선가 팔고 있는 메뉴같기도 하고.. 나쁘지 않은 맛이다.

서비스 팥빙수

서비스로 팥빙수를 준다길래 기대 안 했는데 팥도 많이 들어있고 콘후레이크같은 것도 많이 들어있었다.


전체적으로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들이 기대 이상의 양과 질이라서 놀랐고..
가장 메인인 막창은.. 맛있었다. 뭐랄까.. 막창의 누린내를 싫어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사람 둘 다 만족할만한 정도?? 막창 맛집 중에 어디는 막창 누린내가 하나도 안 나서 내가 뭘 먹고 있는지 모르는 곳도 있고 어디는 누린내가 너무 심해서 거북한 곳도 있는데 우야지막창 동대구역점은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킬 만한 맛인 것 같다.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다. 근데 손님 너무 많아ㅠ

[카카오맵] 우야지막창 동대구역점
★ 4.0 | 맛있었어요 또 방문할게요 http://kko.to/5PpeR7_ug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