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만 헤세의 "데미안" 초판본 한정판 구매 ㅎㅎ

2019. 5. 9. 23:49더 나은 삶을 위해/독서


교보문고를 둘러보다가 그 유명한 헤르만 헤세의 "데미안" 초판본 디자인으로 한정판을 팔길래 아무 고민없이 구매했다 ㅎㅎㅎ


데미안 출간 100주년, 헤세 탄생 140주년 기념
1919년 오리지널 초판본 표지디자인
초호화 양장 에디션
ㅎㅎㅎㅎ



양장본이면서 표지가 천 소재이다. 왜 이게 초호화인지는 모르겠으나 ㅎㅎㅎ
표지말고는 그냥 일반 종이이다. 속지까지 뭔가 갱지나 오래된 듯한 종이로 했다면 어땠을까 ㅎㅎㅎㅎ

왜 샀냐.......
헤르만 헤세, 아는 사람이다. 유명한 사람이다. ㅎㅎ
데미안을 들어봤다. 어릴 때 들어봤는데 어디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얼마 전부터 교보문고에 베스트셀러 자리에 데미안이 올라와있었다 ㅎㅎㅎ 한정판은 아니었지만...
명작이겠지!!! 어차피 보려고 살거였는데 사는 김에 한정판으로 샀을 뿐이다ㅋㅋㅋㅋㅋ

아... 책장에 읽어야 할 책들이 또 하나 늘었군 ㅎㅎ 이러다가 읽은 책보다 안 읽은 책이 많아지겠다 ㅎㅎㅎㅎ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