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맘리뷰] 럼버잭 선반 추가 설치

2019. 3. 9. 11:17DIY

내 돈으로 사서 내 맘대로 리뷰하기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럼버잭 원목 선반 저렴하고 좋네

며칠 전 구매한 원목 선반
코너 선반은 제품 배송받자마자 설치했는데 일자선반은 콘크리트 벽에 설치해야 되서 주말 낮 시간을 이용해 설치했다.

선반을 설치할 주방 벽
하얀 도화지처럼 아무것도 없어서 심심했다.

툴앤툴 전동드릴에 콘크리트 날을 달고 얼만큼 뚫어야 하는지 칼블록 길이로 가늠한다.

미리 표시해놓은 자리에 그냥 드릴로 구멍뚫기

일단 두개 뚫고... 칼블록이 다 들어가야 하니 드릴 날이 박힌 길이를 잘 확인하고

칼블록을 그냥 꽂아보니 조금 덜 들어간다.

망치같은 걸로 살살 때려서 다 집어넣고..
나는 일반 드라이버 손잡이로 ㅎㅎㅎ

상품 설명에도 윗부분에 고정을 했고 선반을 눈높이보다 높이 달아야 하니 고정부분이 잘 안 보이도록 위에 고정했다.

머리가 안 부딪히도록 다 키보다 높이 달려다가 손이 잘 안 닿을 것 같아서 아래쪽은 눈높이쯤... 위쪽은 20-30cm정도 더 높게...

일리커피 캡슐 캔을 올려봤다.
나쁘지 않군 ㅎㅎ
근데 수평이 조금 안 맞는거 같네 ㅋㅋㅋㅋ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