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플러스 분해

2018. 10. 2. 21:52일상다반사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릴플러스 구입기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릴플러스로 Fiit 한갑 후기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릴플러스 2주 후기

관련글 : 릴플러스 침수ㅠ



어제 릴플러스가 변기에 빠져 익사하여 kt&g 고객센터에 전화했으나 연결 불가로 릴 홈페이지 1:1문의를 남겼고 역시나 A/S 불가 답변을 받았다.


난 무상수리를 원한게 아니고 유상으로라도 수리를 원했건만...
수리 자체를 안 한다니.. 결국은 재구매하라는건가.. 8만원이 넘는데...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는 심정으로 분해해버렸다.


여기서 배터리까지는 분리가 가능하나 저 케이스를 양쪽으로 벌리려고 보니 그 위에 사진에 보이는 홈에 깊게 나사가 있고 내가 가진 드라이버로 풀지 못 해서 분해 중단..

일단 눈에 보이는 물기는 제거했으나 여전히 동작불능
분해된 상태로 더 말려보고 싶으나 그냥 조립 ㅋㅋㅋㅋ

아 모르겠다ㅠ
일단 일반 담배 구매해서 흡연 중 ㅋㅋㅋ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릴플러스 재구매ㅠ

관련글 : [내돈내맘리뷰] 릴플러스로 HEETS 펴보기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