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맘리뷰] 애플워치8 스테인리스 셀룰러 45mm 개봉기

2022. 10. 13. 22:54심심풀이/IT 제품&기술

초기 버전부터 애플워치에 관심이 있었지만 샤오미 미밴드로 버티고 있었다. 그러나 얼마 전 애플페이가 한국에서 가능할 것이라는 소식들이 들리던 와중에, 독일 출장 중 체크아웃하면서 애플워치로 결제하는 사람보고 급지름신이 왔다 ㅋㅋㅋㅋ
해외에서 면세로 사서 들어오려고 했으나 한국에서보다 더 비싸게 파는거 같았다. 대충 봤으나 거의 1000유로였다. 원화로 140만원.. 그래서 그냥 빈손으로 귀국ㅠ

한국와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애플워치8이 출시되는 날이 며칠 안 남았고 가격이 몇 만원 차이 안 났다. 재고떨이를 해야 될텐데 왜 싸게 안 팔까??
그래서 그냥 최신 애플워치8를 구입할까 고민... 그러다가 필요성을 합리화하며 구매하려는데 이미 예약구매일 지나침 ㅋㅋㅋ

10월 3일 밤 온라인 애플스토어에서 주문
10월 12일 인천 도착
10월 13일 DHL택배로 수령

개봉하면서 남긴 사진들

애플스러운 포장
애플워치와 스트랩이 따로
애플워치 상자에는 본체와 충전케이블과 설명서만
반짝반짝한 스테인리스 모델
미드나이트 브레이드 솔로 루프
부팅 중
45mm가 좀 큼지막하네
페어링은 완료됐으나 동기화는 꽤 걸렸다


그리고 집에 와서 미리 주문해놓은 개당 4,500원짜리 짝퉁 스트랩으로 줄질해봤다 ㅎㅎ

스포츠 밴드와 밀레니즈 루프


밀레니즈 마그네틱 루프

싸구려 짝퉁인데 안정감있게 잘 착용이 된다.
물에 닿으면 녹슬고 그러려나...

스포츠 밴드

스포츠 밴드는 일반 시계처럼 구멍에 끼우는 형태라서 착용이 다른 것들에 비해 불편하다ㅠ 브레이드 솔로 루프가 젖으면 안 좋을 것 같아서 운동할 때 쓰려고 샀는데 아마 가장 안 쓸 듯..


셀룰로 모델이니 요금제에 가입해볼까??
아이폰에서 워치 앱을 통해 가입하려고 했는데....


왜 시간을 정해놨을까??????

애플워치 요금제 가입은 다음 기회에ㅠ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