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맘리뷰] 플스4 할인행사에 결국 지름 ㅎㅎ

2019. 6. 7. 13:15일상다반사

내 돈주고 사서 내 맘대로 리뷰하기

75인치 TV를 사고 난 후 계속 눈에 밟히던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을 좋아하지도 않고 잘 하지도 못 하는데 왜 이렇게 사고 싶을까?
하이마트에서 에어컨사고 L.POINT 10만점 주길래 여기에 돈 보태서 사려다가 억지로 참고 있었는데, 기어코 플스가 할인행사를 하네;;;;
올해 초에 플스대란이라고 해서 15만원 할인행사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10만원 할인해주는 Days of play라는 행사이다.






할인행사 소식을 알게 된 후로 플스가 너무 갖고 싶어졌다. 좋아하지도 않던 게임이 갑자기 좋아지고 ㅎㅎ 플스4 인기게임 순위를 찾아서 메모장에 ㅋㅋㅋㅋ

그리고 행사 첫날인 6월7일...
현충일이 목요일인지라 금요일 휴가를 아무 생각없이 신청해놨었는데 내 휴가날이 행사시작날이라니.. 이건 사라는 계시라고 ㅎㅎㅎㅎ

그렇다. 지름신을 물리치는건 불가능하다. 영접하는 시간을 뒤로 늦출 뿐ㅠ

행사 첫날 아침부터 신세계백화점을 찾았다. 왜 백화점은 11시나 되어야 여는거야? 닫는 것도 8시에 닫더니... 신세계백화점을 찾은 이유는 내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꽤 있어서 굳이 멀리 있는 백화점까지ㅠ
오픈 5분이 남아서 기다린 후 곧장 일렉트로마트로 ㅋㅋㅋㅋ
직원분께 플스 할인행사한다는 확인을 받고 뭐뭐 살까 고민했다. 외워간 인기게임 타이틀도 둘러보고 추가 듀얼쇼크도 한번 보고...


그리고 질렀다 ㅎㅎㅎㅎ
플스4 프로 꽤 무겁다.
자동차도 그렇고 이런것도 살꺼면 고급을 사야 한다는 쓸데없는 고집으로 당연히 프로 구매.
그래도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추가듀얼쇼크, 세로거치대, 할인 안 하는 게임 타이틀들은 안 샀다 ㅋㅋㅋㅋㅋ



플스4 프로랑 타이틀 세개만 샀다 ㅎㅎ
인기있는 것들 중 할인하는 스파이더맨, 더 라스트 오브 어스, 갓 오브 워...



알뜰하게 산거야.. 합리적인 소비를 한거야... 155,000원이나 할인받았으니까... 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당연히 개봉 시작.
본체와 설명서같은 책자와... 광고 전단지?같은..



처음에 듀얼쇼크와 케이블들이 안 보여서 본체를 감싸는 박스에 있나 했는데 없어서 살짝 당황함 ㅋㅋㅋ
박스 한쪽 끝에 칸막이 안에 들어가 있어서 없는 줄 알았다 ㅎㅎ



사진으로 보던 것보다 좀 싼티나는데?? 플라스틱 재질이... 인터넷으로 볼 때는 되게 고급져보였는데...



후면에는 좌측부터 전원, HDMI, 카메라, 옵티컬, USB, 랜을 꽂는 곳이고...


전면에는 우측에 USB 두개, CD 꺼내는 버튼..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가장 좌측에 전원버튼..
전원버튼이 어딨는지 몰라서 사진찍을 때 빼먹음 ㅋㅋㅋ

그리고 75인치 TV에 연결하고 설정하기...
TV와 사운드바 사이 공간이 너무 좁아서 사운드바를 옆으로 밀고 그 옆에 플스4를 놔뒀다. 옆면으로 공기 흡입인지 배출인지 되는거 같아서 공간 좀 띄우고...

첫 게임은 스파이더맨을 하려는데... 원래 CD에서 바로 실행하는게 아니고 하드로 복사하는건가? 4-50분 동안 복사한다ㅠ 게임 여러가지하면 1TB가 부족하지 않으려나ㅠ

해당 할인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소핑몰에서도 해당함. 몇몇 쇼핑몰은 할인가를 적용 안 해주는거 같긴 한데...

구매정보
구매가격 : 398,000원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