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에일리언 워페어 너무 하잖아ㅡㅡ 👎

2019. 5. 19. 23:20인생 즐기기/방구석 영화관

 
얼마 전 LG 75인치 UHD TV를 사고 주말을 맞이하여 넷플릭스로 어벤져스 시리즈 다 보고 아쉬워서 뭘 볼까 고민하다가 UHD 영화 목록이 뜨길래 “에일리언 워페어”라는 영화가 눈에 들어와서 봤는데...
 
왜 이걸 골랐는지 모르겠다. 그냥 군인을 소재로 해서 봤던거 같은데... 특히나 미 해군 특수부대... 네이비씰라니...
 
 
 
젠장... 괜히 봤어ㅠ 넷플릭스 완전 실망이야ㅠ
 
처음에 주인공이 예전 일을 회상하면서 작전 수행하는 장면에서 뭔가 이상하다 했는데... 무슨 작전 장면이 그리 어설플까... 배역들 침투 자세가 처음에 이상하다 싶었는데 적과 맞딱들이는 장면은... 적이 봐주는건가... 반응이 너무 느리자나ㅠ
 
그리고... 미국에도 발연기라는게 존재하나보다. 여주인공이 발연기하길래 뭔가 있는 줄 알았다. 여주인공이 뭔가 숨기고 있다가 끝에 반전이 있겠거니 했는데 그냥 발연기;;;;;;;
 
근데 최고는 외계인 ㅋㅋㅋㅋ 아놔 어릴 적 바이오맨같은거 보는 줄 알았네ㅋㅋㅋㅋㅋ
 
폰에서 검색하니 저 포스터네... TV에서는 외계인 모습 안 나왔는데... 저게 보였다면 이 영화 안 봤겠지...
 
뭐 영화가 질이 많이 떨어지는 영화가 있을 수는 있지.
근데 왜!!! 넷플릭스는 이런 영화를 4K UHD 영화로 서비스하는거야???
그나저나 왜 4K UHD 영화들은 화질이 저럴까? 화소수만 높여 놓은 것 같은데... 원본이 4K가 아닌 영상을 강제로 4K로 만들면서 노이즈가 엄청 생긴 느낌이랄까? TV 처음 설치하고 넷플릭스에서 4K UHD 컨텐츠 뭐가 있나 해서 보다보니 저번에 보다가 그만보고 있는 “브레이킹 베드”가 있길래 잠시 틀어봤는데 노이즈가 자글자글... 영상이 전체적으로 거친 느낌이다. 원래 그런건가??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