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킹덤 실망이야

2019. 3. 3. 12:41인생 즐기기/방구석 영화관

얼마 전에 한창 뜨거웠던 킹덤..
넷플릭스 오리지날이라고 해서 넷플릭스에서만 서비스하는 컨텐츠이다.
어느 인터넷 뉴스에서는 배두나의 연기 논란으로 인터뷰한 것도 봤었는데...


별로겠지하며 관심이 없다가 연휴를 맞이하여 심심해서 봤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들었던 건...

시즌의 구분.. 연속으로 보다가 다음 편으로 안 넘어가서 봤더니 고작 6부작?? 아니, 에피소드 개수가 문제가 아니라 만들다가 중단한 느낌이다. 뭔가 시즌별로 주요 줄거리가 있고 각 줄거리들의 연결점에서 시즌을 구분하지 않나? 뭔가 한편의 영화 밖에 안 되는 줄거리를 절반으로 나누고 전반부를 늘리고 늘려서 6개로 만든 느낌이다.

왕좌의 게임 아류작?? 처음에는 그냥 여느 영화들처럼 사극과 판타지를 섞은 그런 영화인 줄 알았는데.. 뒤로 갈수록 왕좌의 게임을 따라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방어와 고립을 위한 장벽, 정통을 벗어난 세력의 권력장악, 그리고 정통혈통의 복수극, 좀비라는 적의 정체...

왕좌의 게임을 따라한 한국판 넷플릭스 오리지날...

사실 왕좌의 게임을 보면서 우리나라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해도 이런 드라마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한 적도 있다. 근데 내가 생각하던건 킹덤이 아니었다ㅠ

그나저나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이 곧 나온다!!!
왜 넷플릭스는 왕좌의 게임은 서비스 못 할까ㅠ HBO 못 먹어버리나 ㅎㅎㅎㅎ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