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모글리 👎

2019. 6. 3. 02:00인생 즐기기/방구석 영화관

감독 : 앤디 서키스
출연 : 크리스천 베일 케이트 블란쳇 베너딕트 컴버배치
장르 : 영화·도서 원작, 영국 영화, 액션 & 어드벤처, 액션 & 어드벤처·블록버스터, 어드벤처 SF & 판타지, 액션·SF & 판타지, 판타지 영화, 영화·어린이 & 가족
 
 

"동물들의 손에 자란 인간의 아이, 모글리. 거대한 운명을 짊어진 소년이 숙명적인 싸움을 시작한다. 정글과 인간 세계를 오가는 늑대 소년의 성장을 그린 모험 드라마."

 
넷플릭스에서 뭘 볼지 고르는게 쉽지 않다. 평가하는 기능이 있지만 '좋아요'/'싫어요'를 누를 수 있을 뿐 사람들이 얼마나 좋아요를 눌렀고 얼마나 싫어요를 눌렀는지 알 수 없다.
내게 추천해주는 영화나 드라마들은 내가 최근에 본 것들과 유사한 것들, 지금 뜨고 있는 것들 그리고 넷플릭스에서 반강제로 밀어붙이는 것들이다. 지금 뜨고 있는 것들도 실제로 사람들이 시청을 많이 한다기보다는 넷플릭스가 밀고 있는 갓들과 섞여있는 듯 신뢰가 가지 않는 것들이 많다.
결국은 그냥 도전을 하거나 인터넷을 뒤지는 수 밖에...
 
아무튼 이번에 도전한 영화는 '모글리'
모글리...모글리... 많이 들은 이름인데... 미리보기와 함께 기억을 되뇌어봤다.
 

정글북!!!

 
정글북을 알면 나이든 사람인가?? 어릴 때 많이 본 만화영화 중 하나였는데 ㅎㅎ 요즘 애들은 모르겠지??
모글리라는 아이가 정글에서 동물들 손(?)에 크면서 동물들과 어울리며 정글에 닥친 문제를 해결하는 걸로 기억이 나는데... 타잔하고 헷갈리기도 하고...
 
이 영화는 내가 알던 '정글북'이라는 만화를 영화로 만든걸로 보이는데 사실여부는 장담 못 하고 ㅎㅎ 내용은 내 기억과 거의 동일하다. 단, 만화는 장편이었지만 이 영화는 104분짜리로 짧아서 어릴 적 기억과 동심을 되찾는데에는 아쉬움이 남는다.
 
 

나의 주관적인 평점은 ★★★

 
 
'모글리'도 넷플릭스 자체제작 영화로써 돌비비전(Dolby Vision) 기술로 영상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다. 동물들은 당연히 CG이지만 우리나라 영화들과 다르게 이질감이 크지 않다.
 
근데 출연진에 크리스천 베일이라니... 찾아보니 표범이 크리스천 베일이었다. 출연진들이 성우로서 목소리만 녹음했는 줄 알았는데 모션캡쳐로 동물들을 연기했다고...
크리스천 베일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배트맨'이었고 얼마 전에 개봉한 '바이스'라는 영화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였다.
 
어릴 적 '정글북'에 대한 향수가 있거나, 어린 아이들에게 보여주길 추천한다.. 라고 적고 싶은데 한국어 더빙은 지원하지 않는 것 같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