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z led 장착 및 문콕방지 ㅋㅋ

2019. 1. 30. 23:06심심풀이/RC

내가 가진 미니지는 마쯔다 로드스터 모델인데 닛산 gtr 바디를 추가로 사서 도색하고 이제까지 쓰고 있었다.

오늘 지인이 내 모델(ma-020 sports)에 맞는 led는 자작해주셔서 장착하려고 보니 닛산 지티알 바디에는 led 꼽는 구멍이 없다ㅠ
로드스터 바디는 구멍이 있긴 한데 순정바디라서 거의 주행 안 한 깨끗한 바디이다.

지티알바디는 범퍼카처럼 여기저기 처박고 박히고 했더니 범퍼와 문짝이 난리가 났다ㅠ

led는 달고 싶고 새 바디는 상할까봐 아깝고 고민하다가 추가로 범퍼를 달까 뭔가 덧댈까하다가 접착식 벨크로 보슬보슬한 부분 붙이기로 결정 ㅎㅎ
까칠한 부분 달았다가는 주위 사람들에게 욕먹겠지 ㅋㅋ

휠하우스부분 마무리를 덜 했네;;;​

보기는 싫지만ㅠ 미니지 바디가 너무 비싼걸ㅠ
이렇게 해놓고 바로 뗄지도 ㅋㅋㅋ


그리고 led 테스트

우선 전후진 시 후미등

전진 중 제동 시 브레이크등
후미등보다 조금 더 밝다


전조등은 전진 후진 동일하고 컨트롤러의 스티어링 좌측의 다이얼로 점멸 주기를 정할 수 있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