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천동] 미도반점 👍

2022. 11. 23. 08:35인생 즐기기/맛집찾아 삼만리

[카카오맵] 미도반점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29 (신천동) http://kko.to/qe_SQa3Q6x

 

미도반점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29

map.kakao.com


맛 : 👌
가격 : 👍👍👍
주차 : 👎
대기 : 👍

이번에는 가성비 최고인 중국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짜장면 3,000원
짬뽕 5,000원

요즘에 이 가격으로 파는 중국집을 못 본 것 같은데 ㅎㅎ 그나마 이것도 얼마 전에 가격이 오른 듯 하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더 저렴했던 것 같은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없다는 생각은 하면 안 된다. 미도반점은 일반적인 중국집들하고 좀 다른 맛이긴 한데 맛이 괜찮다.

미도반점 아쉬운 점은 주말 영업 안 하심. 평일 저녁도 7시전에 끝남 ㅎㅎㅎ 휴가쓰고 올 수도 없고 ㅋㅋㅋ 혹시 평일 저녁에 방문 예정이라면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보길 권장한다. 배달불가. 포장은 모르겠다. 안 되는 듯 한데...

그렇게 틈틈이 기회가 되면 들른게 벌써 네번이나 ㅎㅎ
들렀을 때 찍은 사진들을 찾아봤는데 짜장면은 찍은게 없구나ㅠ 있는 줄 알고 안 찍었는데ㅠ

짬뽕

미도반점 짬뽕은 잘 기억나지 않지만 평범한 얼큰한 짬뽕이었던 것 같다.

탕수육 소

탕수육 작은거 가격은 12,000원으로 짜장면이나 짬뽕의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꽤 비싸보이지만 다른 중국집과 비교해보면 3~5천원정도 저렴한 것 같다.
짜장면과 짬뽕이 그냥 괜찮은 맛이라면 탕수육은 맛있는 맛이다 ㅎㅎ 2인이라면 짜장면이나 짬뽕 하나에 탕수육 작은거 조합으로 추천

냉우동

다른 손님이 냉우동먹으러 여기 온다는 소리를 엿듣고 다음에 와서 냉우동을 시켜먹었다 ㅋㅋㅋ 기대했던거랑 다르게 그냥 냉면인데 면은 우동면??

탕수육 소

최근에 방문해서 짜장면 곱빼기랑 탕수육 작은거 먹었다. 왜 그랬을까... 우리가 양이 적긴 하지만 저녁때까지 배가 불렀다 ㅎㅎㅎ

[카카오맵] 미도반점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29 (신천동) http://kko.to/txNgYU0ueB

 

미도반점

대구 동구 송라로12길 29

map.kakao.com


얼마나 수익이 남는지 모르겠지만 물가가 고공행진함에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시면서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시는 착한 가게같아서 미도반점 추천하고 싶다. 사장님이 건강때문에 수술도 하시고 무리한 영업은 하지 않는 것 같은데 부디 건강하시고 착한 가게 오래 운영해주셨으면 좋겠다
참고로 식사 중에 좀 여유가 생기면 미도반점 사장님이 홀에 나오셔서 입맛에 맞는지 물어보시고 맛있게 먹으라고 하시면서 손님과 대화도 하시는 모습도 보기 좋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