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천동]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동대구점👍

2022. 7. 10. 17:52인생 즐기기/맛집찾아 삼만리

카카오맵에서 평점 기준으로 가볼 만한 맛집으로 표시해놨던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동대구점에 다녀왔다.
현대시티아울렛 바로 옆인데 주차장이 협소해서 현대시티아울렛에 주차했다. 지금은 무료주차인 듯 하다.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가게이름만 봐서는 메뉴 하나에 쭈꾸미랑 낙지랑 섞여있는 줄 알았는데 메뉴는 따로 있다.


쭈꾸미볶음 1인분 9천원
낙지볶음 1인분 만원
둘 다 2인분 이상 주문해야 되고 밥은 별도

우리는 쭈꾸미볶음 2인분에 공기밥 두개 주문했다.

밑반찬은 특이한건 안 보였다.
콩나물은 쭈꾸미볶음과 같이 비벼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생기고 쌈무채 같은건 새콤한 맛을 더해줘서 둘다 추천한다.

주문한 쭈꾸미볶음이 나왔다.
쭈꾸미라서 많이 크지는 않지만 밥과 비벼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가위로 잘게 잘라먹었다.

맛은 일단 불향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인위적으로 불향나는 가루넣고 만든 불향이 아니었다. 한입 먹고나서 바로 우와 맛있다라는 반응이 나왔고 불향이 큰 몫을 했다.
보통 매운맛으로 했는데 주꾸미볶음에 적당한 맵기였던 것 같다. 물론 먹다보니 땀이 나고 입술이 화끈거리긴 했지만 덜 매우면 별로였을 것 같다.
이외에도 살짝 달콤한 맛이 났는데 이게 콩나물이나 쌈무채에서 나는건지는 확실치 않았다.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 상당히 맛있는 식당을 찾아서 뿌듯했다.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동대구점은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식당이다.
참고로 우리가 일요일 오전 11시반쯤 도착했고 방금 치운 테이블에 앉았었고 먹다보니 대기하는 팀들이 생길 정도로 꽤 유명한 식당이었던 것 같다.


[카카오맵]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동대구점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8 (신천동) http://kko.to/Wi4hOhYPF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대구 동구 동대구로 448

map.kakao.com


첫 방문 후 2주 정도 지나서 부모님 모시고 또 만복이쭈꾸미낙지볶음 동대구점에 방문했고 이번에는 새우튀김도 먹어봤는데 새우튀김도 추천 ㅎㅎ


부모님도 맛집이라고 인정하셨다 ㅎㅎ
매콤한게 당길 때 자주 갈 것 같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