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집 QC-6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

2020. 1. 16. 12:40심심풀이/자동차

 관련글 : 말리부 9세대 무선충전거치대 및 카플레이 케이블 정리

얼마 전에 차량용 거치대를 바꿨다.
무선충전 기능보다는 전동 홀드 기능을 쓰기 위해서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카멜레온360은 손으로 벌려서 폰을 빼는 방식이라 매우 불편했다. 문제는 손으로 벌리다보니 자꾸 각도가 틀어지는거ㅠ

무선충전거치대들은 요즘에 자동으로 폰을 잡고 자동으로 벌린다길래 알아보던 중 주파집 QC-6로 결정.

가격은 위메프에서 개당 24,900원 (링크)


폰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폰을 잡는건 되고 벌리는건 버튼을 누르는 반자동??
센서를 이용해 자동으로 벌리는 거치대들도 많은데 이게 은근 안 좋다고들 한다. 폰이 거치된 상태에서 폰을 만지다가 센서가 인식해서 벌려버린다고 ㅎㅎㅎ

구성품은 별거 없어보인다
옆에 있는 은색버튼이 벌리는 버튼. 양쪽에 있다.
아래 쪽에 녹색버튼은 초기화하는거라는데 왜 필요할까?

 

참고로 송풍구 고정식으로 선택했다. 어디 붙이는걸 안 좋아하고 떨어질까봐...

근데 문제가... 송풍구에 거치되는 부분이 기존 카멜레온360보다 크다ㅠ
이제 올뉴말리부에서는 문제가 된다ㅠ

올뉴말리부의 센터페시아 송풍구는 세로형태인데 폭이 좁다. 아래로 갈수록 더ㅠ
그래서 결국 손잡이 윗부분에 고정했는데 윗부분도 충분치 않아서 애를 먹었다.

 

운전석과 조수석 둘다 설치 완료!!

몇달 사용해보니 오토홀딩이 엄청 편하다.
근데 뭐가 문제인지 가끔 홀딩을 풀어버린다ㅡㅡ^
유선으로 카플레이를 같이 연결해놔서 인식에 문제가 있는건지....

구매처 : 위메프
가격 : 개당 24,900원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