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맘리뷰] 미리(miri) 밀대걸레

2019. 6. 1. 10:52더 나은 삶을 위해/내 집 꾸미기

내 돈으로 사서 내 맘대로 리뷰하기


요즘 심심할 때마다 뽐뿌사이트를 구경하면서 뭐 살만한거 없나 둘러본다ㅠ
이번에 구매한건 미리 밀대걸레..
문고리닷컴에서 할인해서 싸다길래 ㅋㅋㅋ

신기하게도 박스 한면에 설명서가 ㅋㅋㅋ

박스 안에도 설명서는 동봉되어 있다.​

네 부분으로 된걸 조립해야 되는데 어렵지는 않다.

손잡이는 에바 폼같은거라서 폭신폭신하게 느낌이 좋다 ㅎㅎ

내껀 좀 불량인가... 저 플라스틱부분이 흰색 안으로 들락날락거려야 되는데 자꾸 걸려서 잘 안 된다ㅡㅡ

걸레부분은 마르면 딱딱해지므로 배송 중 파손을 막기 위해 물기가 있는 상태로 포장된다고 하더니 정말이다 ㅎㅎ

이 부분이 걸레를 짜주는 롤러같은 ㅎㅎ​

이렇게... 밀대 길이를 줄였다가 늘렸다가 하면서 걸레를 빨고 짜는 형태...
근데 내껀 자꾸 걸려서 쉽게 되질 않는다.

게다가 밀대가 은근 길어서 욕실 안에서 다루기 힘들다. 왜 욕실로 들고 들어갔을까....
다음부터는 수도꼭지있는 발코니에서 적시고 빨아야겠다 ㅋㅋㅋㅋㅋ

진공청소기로 청소 후에 한번 써본 후의 걸레인데...
흠... 먼지가 꽤 붙어있는거 같긴 한데 ㅋㅋㅋ 써보면서 이게 닦이는거 맞나 싶었는데 닦이긴 닦이나 보다 ㅎㅎ

왜냐하면 이 제품은 밀대이지만 밀면 안 되는 밀대이다?? ㅎㅎ 이 제품은 걸레질을 할 때 일반 밀대처럼 밀고 당기고 하면서 닦는게 아니고 갈퀴같은걸로 낙엽끌어 모으듯이 당기기만 해야 한다. 밀리지가 않는다.

그렇다고 한손으로 이걸 당기면 걸레가 바닥과의 마찰때문에 터더덕 튕긴다. 한손으로 밀대 중간을 누르면서 당겨줘야 되는거 같은데... 밀대 무게도 생각보다 묵직하고 누르면서 당기려니 예상했던 것보다 힘이 좀 든다ㅠ
게다가 바닥에 뭐가 묻어있는거 닦이가 쉽지 않다. 일반 밀대는 바바박 힘줘서 밀고 당기면 되는데 이 녀석은 한쪽으로 당기기만 해야 되니 ㅋㅋㅋ

그냥 청소기 돌린 후 남은 먼지들 훑어내는 정도의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다.

보관은 그냥 구석탱이에 ㅎㅎㅎ


구매정보

제품명 : 미리 밀대걸레
구매가격 : 13,700원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