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에서 주식계좌 개설하고 수익률 25%!!!

2019. 3. 29. 19:58더 나은 삶을 위해/재테크&저축



지인들을 통해서 알게 된 카카오뱅크 이벤트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카카오뱅크를 통해 개설하고 재미삼아 오늘 하루 주식거래해서 수익률이 25.9%이 되었다.


어떤 이벤트인가??




간단히 요약하면 카카오뱅크에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축하금으로 카카오뱅크 계좌에 만원, 한투 주식계좌에 만원이 지급되고, 주식거래를 하게 되면 매월 5천원씩 지급이 되고 거래 수수료가 무료라고 한다.

그럼 자세하게 알아보자.



4월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최초 개설 고객 대상이다.
개설하고 나면 카카오뱅크 계좌에 만원, 주식계좌에 만원이 축하금으로 지급이 된다.



매월 주식거래를 하면 거래금액 상관없이 5천원씩 또 지급이 된다^^
그래서 축하금으로 지급받은 만원으로 매월 주식사고 팔아서 매월 5천원씩 받아볼까 생각 중이다 ㅋㅋㅋㅋ




다행히 수수료까지 무료다. 주식이나 가상화폐나 수시로 사고 팔다보면 수수료때문에 실제 수익이 더 적거나 손해액이 더 커진다ㅠ
수수료만 무료이고 유관기관제비용이라고 하는 뭔가는 무료가 아니다. 오늘 사고팔고를 두번씩 해봤는데 60 몇원이 제외됐다고 한다.


어떻게 신청하나??

우선 카카오뱅크를 열어서 전체메뉴로 들어간다.



그럼 저렇게 New로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가 보이는데 이걸 누르면



간단한 이벤트 설명이 나오고 여기에서 자세히보기를 누른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이 나오고 주식계좌 개설하기 버튼이 나오니 이걸 누르고 나서 각종 약관 동의를 하고 안내하는대로 따르면 된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개인정보 공개 관련된 선택약관을 동의하지 않으면 이벤트에 명시된 혜택이 주어지지 않으니 동의를 할 수 밖에 없다ㅠ 내 개인정보를 2만원에 파는 느낌???

참, 개설을 위해서는 개인신분증이 필요하다.

개설을 하고 나면 문자메시지로 완료 안내 문자가 오고 카카오톡으로도 오고 정신없이 오는데 카카오뱅크 계좌로 축하금 만원이 먼저 지급이 되었다.

그리고 조금 후 카카오톡으로 한국투자증권에서 메시지가 와서 진행 방법을 안내했다.


한국투자주식 앱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가장 아래에 카카오뱅크 이벤트 관련 버튼이 있고 그 버튼을 통해 들어가서 카카오톡으로 받은 계좌번호 입력하고 본인인증만 하면 완료가 된다. 계좌를 확인해보면 만원이 들어가있다^^




오늘 나의 수익 공개!!

이벤트로 주식계좌에 받은 만원으로 아무 주식이나 샀다. 사실 아무 주식이나 샀다기보다는 가상화폐로 쫄당 망해본 경험으로 차트를 보기도 하고 대북관련주라길래 골랐다 ㅎㅎㅎㅎ 주당 3천원 정도라서 3주샀다 ㅋㅋㅋㅋ
그리고 주가가 23% 이상 올랐다가 내리길래 더 내리기 전에 매도를 했고 21% 정도의 수익을 냈다.
아침에 아무 생각없이 대북관련주를 매수했는데 오전에 정상회담 관련된 뉴스가 나왔다고??? 촉이 좋았다.

그리고 다시 다른 주식을 매수했고 영 안 오르길래 에이 하면서 현재가보다 조금 높은 금액으로 매도걸어놨는데 딱 그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장이 종료됐다 ㅎㅎㅎ 이때는 4% 정도 수익이 났다.

그래서 오늘의 총 수익은...





주식을 거의 몰라서 잘 볼 줄 모르지만 내 돈이 12,596원이 됐다는건 알 수 있다 ㅋㅋㅋㅋㅋ

물론 금액으로 봤을 때는 매우 적은 돈이지만 수익률은 ㅋㅋㅋㅋㅋ 큰 금액으로 해서 저 수익률이면 대박이겠지만, 큰 금액으로 했다면 오늘처럼 거래 못 했을거다. 수시로 등락을 보고 불안해서 진작에 매도를 했거나 매수를 잘못하거나 ㅎㅎㅎ

내 목표는 축하금으로 받은 만원을 10만원으로 만드는거다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이벤트로 매월 지급되는 5천원 포함 ㅋㅋㅋ

내게 투자 소질이 있나?? ㅋㅋㅋㅋ 회사 그만두고 주식에 올인해볼까? ㅋㅋㅋㅋㅋㅋ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