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앱카드 신규회원 이벤트!!

2019. 3. 22. 18:43더 나은 삶을 위해/재테크&저축

얼마 전 혜자카드로 소문난 신용카드들 중 하나인 KB 파인테크 카드를 단종 직전에 신청하고 열심히 사용하고 있었다.

관련글 : 혜자카드들 단종??

깜빡하고 있었는데 하나는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등록 시 포인트 적립인가 해주는거였고 다른 하나는 앱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시에 또 포인트 적립해주는거였다.

KB국민 앱카드 신규회원 최대 10,000점 포인트리

KB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보기'를 눌러 진행 중인 이벤트를 더 보러 들어가야 한다



더보기로 들어가서도 한참 밑에서야 찾을 수 있다ㅠ
홈페이지에서 하려던 사람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들어가면 되겠다.




이벤트에 대해 간단한 설명과 함께 유의사항이 따라온다.
요약하자면
  • 앱카드 신규회원 대상
  • 건당 3만원 이상 앱카드로 결제 시에 해당
  • 응모 무조건 해야 함 (자동응모 안 해줌)
  • 건당 5천 포인트리
  • 2건만 가능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서 본인인증을 해야 되는데 KB카드 모바일 앱에서는 편한데 웹에서 앱카드 통해서 하려니 앱카드 앱을 통해서 본인인증이 잘 안 되는 듯 하다가 응모가 되었다는 화면이 ㅎㅎㅎ




카드 수령 시에 받은 종이에는 6월까지 진행하는 것 같은데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3월1일부터 31일이라고.....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