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속도 표기 정정 민원 해결
2018. 12. 24. 12:51ㆍ일상다반사
관련글 : 유플러스는 인터넷속도를 모르는건가 속이는건가
조금 전 접수한 민원에 답변이 달렸다고 확인해보라는 문자메시지가 왔다.
사실 저번에 한번 답변이 왔었는데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그런거라면 소비자보호원에 피해구제신청하라는 동문서답이 달려서 해결 안 되었다고 돌려보냈었다.
이번에는 제대로 됐길 바라며 결과를 확인해봤다.
유플러스 측에서도 단위 표기의 문제에 동의를 했고 정정했다고...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봤다.
이제는 상품명도 바뀌었고 속도를 명확히 Mbps, Gbps로 명시하고 있다.
내 민원 덕분에 홈페이지 관리하는 분들은 일이 더 늘었겠지만...
예전에 한창 인터넷이 보급이 되고 TV광고에 ADSL이 나오던 시절... 어느 업체에서 '최고속'이라는 단어를 써서 과장/허위광고로 지적받아 광고를 정정한 적이 있었다.
고의였든 실수였든 잘못된 표기로 소비자에게 혼란을 주는 것은 고쳐져야 하니...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TIME 공유기로 IPTV에 사용하기 (0) | 2019.01.01 |
---|---|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ㅠ (2) | 2018.12.25 |
[내돈내맘리뷰] 뮤직시어터 리뷰 이벤트 사은품 받음 ㅎㅎ (0) | 2018.12.14 |
로얄베일 무균열 내열냄비 전골뚝배기 (0) | 2018.12.03 |
대구 열병합발전소 국민청원 (0) | 2018.11.26 |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