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한번 해보까

2018. 12. 20. 00:34인생 즐기기


회사동료가 모바일게임을 하고 있길래 봤더니 슈퍼셀에서 새로 나온 게임이란다. 클래시오브클랜 재밌게 했었던 기억에 조금씩 해보고 있는데 짬짬이 심심풀이용으로 괜찮은 것 같다 ㅎㅎ


한국 앱스토어에서도 설치가 가능한데 슈퍼셀답게 글로벌 게임이다.


게임 시작은 역시 슈퍼셀 오프닝 화면 ㅎㅎ​


캐릭터는 coc랑 다른데 왠지 느낌은 비슷한???

아이폰의 경우 애플의 게임센터와 연동이 되고 첫 시작 시 튜토리얼 및 연습게임을 하게 된다.


튜토리얼과 연습게임이 끝나면 이름을 정하고​


첫 브롤러는 쉘리
브롤러는 그냥 게임 캐릭터라고 생각하면 되고 브롤러마다 특징이 다르고 업그레이드를 통해 능력치를 올려서 키우는 일반적인 방식이다.​


역시나 현질을 하기 위한 상점이 있고​


브롤러는 여러 명을 가질 수 있고 그 중에서 하나 골라서 게임을 진행한다. 게임을 하고 얻은 선물에서 브롤러가 추가로 나오기도 한다. 몇판하고 나니 네명을 갖게 됐다 ㅎㅎ​


게임모드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처음에는 하나 밖에 안 된다. 중간에 보석이 수시로 나오는데 한 팀이 10개를 먹게 되면 15초 카운트다운이 되고 시간이 지나면 게임이 끝난다. 상대팀을 죽여서 보석을 뺏거나 보석을 못 먹게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역전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예를 들어 내가 혼자 보석을 7개 먹은 후 돌아다니다가 죽으면 그 7개가 내가 죽은 자리에 흩어져서 상대방이 먹을 수 있다.​


3대3 랜덤으로 게임을 진행하거나 친구가 있다면 한팀을 꾸려서도 가능하다.​


한판에 2-5분 정도인 것 같은데 짜릿짜릿하다 ㅎㅎ 역전당하고 역전하는 재미가 좋다 ㅎㅎ


이기고 나면 경험치나 트로피같은 것들이 주어지고​


트로피 개수에 따라 선물이 있다.​​


이게 해당 브롤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인데 특정 개수를 모아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브롤러 업그레이드는 해당 브롤러의 아이템을 모아야 가능하다.​


녹색버튼을 한번 누르면 업그레이드될 능력치가 표시되고​


한번 더 누르면 업그레이드가 된다​


스타플레이어!! MVP같은건가보다 ㅎㅎ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