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퀴즈방??

2018. 11. 9. 21:02일상다반사

지난 어느 금요일 저녁에 TV를 보다가 꿀잼퀴즈방이라는 프로그램을 봤다. KBS에서 금요일 저녁 8시반에 생방송으로 진행하는데 서경석님이 메인MC인데 퀴즈를 내고 실시간으로 답을 맞추는데 끝까지 맞추면 상금이 주어지는 듯 하다.

오늘 퇴근하고 TV를 켰는데 마침 그 방송이 시작을 했길래 얼른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니 앱을 설치하고 앱을 통해 퀴즈를 맞추는 것이어서 바로 앱 설치 ㅎㅎ


앱스토어의 앱 이름은 '잼라이브(JAM LIVE) - 실시간 퀴즈쇼'

앱 설치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나는 인증번호 입력하니 바로 첫 번째 문제가 나와서 엉겁결에 풀었다 ㅎㅎ


앱의 배경은 TV에서 보는 방송화면이 실시간으로 나오고 조금의 시간차는 있다.
하단은 채팅창


두번째 문제 화면
다 객관식이고 TV로는 가끔 힌트를 준다. 이번 문제는 홍명보 선수 사진을 보여줬다. 등번호 20번 ㅎㅎ

답이 틀린 경우 하트라는 것으로 회생이 가능하고 문제를 맞출 때마다 하트의 게이지가 조금씩 찬다.
하트가 없으니 탈락했지만 하트 충전을 위해 계속 해보라고 하는데 또 틀리니 그것마저 끝 ㅎㅎ

오늘은 특히 추첨으로 에어팟을 준다고 했는데... 난 이런 운은 없지만 상식도 쌓고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같다. 지루하지 않게 코미디언들과 예쁜 아나운서들을 섭외하는 것 같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