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2019. 3. 8. 18:57심심풀이/자동차

예전에 구미에서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가 되었던게 기억나서 대구에서 신청하려고 했는데 몇년전에는 안 되었었는데 오늘 지인이 된다고 해서 신청해봤다.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하면 된다.
http://parkingsms.daegu.go.kr

아이폰에서도 신청이 가능했는데 첫 화면은 가입신청/수정신청/탈퇴신청 메뉴가 있다.
처음에 차량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수정신청하려고 했는데 연락처와 이름만 수정이 가능하고 차량번호는 수정이 안 되어서 결국 탈퇴신청 후 다시 가입신청했다.
그로 인해 세개 메뉴를 다 사용해봤다 ㅎㅎ

가입신청을 누르면 안내문구가 나오는데... 여기서 속았다. 저 위에 "서비스 신규신청"이라는 파란색 네모가 버튼인 줄 알았는데.......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다음페이지 이동"이라고 적힌 버튼을 눌러야 한다 ㅋㅋㅋ 아이폰에서 신청 안 되는 줄...

유의사항 동의도 하고...

개인정보관련 동의도 하고

이제서야 차량번호와 연락처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왔다.
거주지는 그냥 참고용으로 입력받는 듯...

문자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하고

신청확인하면 끝

근데 이거 왜 남의 차량번호 입력해도 가입이 됐던거지?? 차량소유주 확인은 안 하나보다 ㅎㅎ
한 차량번호로 여러 명이 가입신청하면 여러 명한테 알림이 가려나??
직업병인가보다... 버그나 예외상황 고려하는거 ㅋㅋㅋ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