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산 아이폰 자석케이블

2018. 12. 5. 19:09심심풀이/IT 제품&기술

지인이 자석케이블을 예전부터 쓰는 걸 보고 나도 이번에 구매했다. 물론 알리에서 무료배송으로 ㅎㅎㅎㅎ
거의 2주만에 도착했다 ㅎㅎ


커넥터랑 케이블 따로 사도 되는데 난 세트로 샀다. 한 개에 3,500원정도니 싸게 산거 같다.


케이블은 낱개포장이 되어있고 물론 커넥터는 케이블에 끼워져있는 상태로 동봉


커넥터는 핀들이 2x5로 배열되어 있고​


케이블은 한줄만 있다.


제품설명에 따르면 충전은 양방향되지만 데이터는 한 방향만 된다고 하는데 확인해보니 양방향 다 된다 ㅎㅎ



장착해봤는데 다행히 케이스 두께랑 거의 딱 맞아서 걸리적거리지 않는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2.1mm

다섯 세트를 산 이유는 내가 애플 제품을 여러 종류 가지고 있고 여자친구도....

일단 갖고 있던 에어팟에도 끼워봤다.


케이스가 없어서 툭 튀어나와서 좀 그렇지만 자석케이블과 바로 붙어버리니 충전하기 편하다.
충전도 잘 된다.



내가 가진 애플 제품도 서너개, 여자친구도 세개...
그래서 이미 추가로 주문해놨다.


주위에 사용하는 사람들 말로는 커넥터가 꽤 많이 필요하다고 했다. 커넥터 쪽으로 떨어지면 잘 깨진다고...

자석케이블도 제조사가 많으니 추가 구매 시에는 동일한 제조사 제품으로 주문해야 한다.

"제 사소한 경험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