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쩜오 2018. 9. 18. 22:43


일단 현관에서 본 모습
현관문 바로 앞에 방충망이 있다ㅡㅡ 보기도 싫고 필요없어보여서 오늘 직접 철거했다
엉망진창으로 달아놨구만ㅡㅡ^ 온통 실리콘으로 쳐발쳐발


신발장


신발장 맞은 편 벽에 전면거울 및 두꺼비집


현관에서 들어서면 외욕실과 작은방


욕실은 전체적으로 깨끗하나 욕실장의 유리는 오래되서 테두리에 부식 중이고 저 벽면의 타일은 다른 타일로 덧방하기로 함



외욕실 옆에 있는 작은방


현관에서 들어와서 보이는 거실 및 복도


거실 아트월... 하...


소파가 위치할 거실 벽면



거실 전망
외부 창문의 유리가 너무 더러워 바깥이 잘 안 보인다ㅠ


소파가 위치할 자리에서 본 거실 전망



침실 사진들
붙박이장이 충분해보인다



내욕실도 외욕실과 마찬가지로 상부장 및 한쪽 벽면 타일 덧방 시공 예정, 샤워부스 철거하고 파티션만...​​


침실 맞은 편 작은 방.. 여기에도 붙박이장이 있고 충분해보인다. 드레스룸으로 이용할 계획


침실 맞은 편 방의 베란다
저 문은 아파트 구조 상 조금의 공간이 있어서 창고 용도로 쓰기 위한 문


주방 쪽 베란다 모습
왼쪽은 보일러 우측은 냉장고 공간


주방 싱크대 전체 샷
오늘 알았는데 상부장 가운데 은색 부분이 냉장고다 ㅎㅎ 냉장고가 베란다에 위치하니 자주 먹는 반찬같은거 넣어놓는 용도같은데 오늘 음료수 넣어놔봤는데 잘 동작한다 ㅎㅎ


전면 베란다의 양끝에서 본 모습
세탁기가 위치하는 벽면에 곰팡이로 도배를ㅠ

오늘 알았다.
내가 이제까지 보던 인테리어 업체들의 포트폴리오 사진들... 엄청난 광각렌즈로 찍은 사진들이었다.
어느 정도 광각이란건 느꼈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위의 사진들은 공급면적 약 30평, 전용면적 약 23평 정도의 집이고 캐논 6D에 16-35 렌즈로 최대광각인 16mm로 찍은 사진들이다.
내가 보던 인테리어 업체들 사진과 비슷한 화각을 보이는 것으로 봐서 업체들도 저 정도의 광각렌즈를 쓰는 듯 하다.
속지말자.